본문 바로가기

일상

GS25 '더 큰 지파이' 먹어봤습니다. / 대만 지파이와 비교 !

 

GS25 편의점 더큰 지파이

 

 

안녕하세요 ~ 엊그제 같았던 월요일을 뒤로 하고 또 목요일 저녁이네요. 내일만 일하면 주말 !!(순삭되겠지만)

오늘은 뒤늦게 사먹어본 GS25의 더 큰 지파이 후기써보려고 합니다 ~

작년 8월에 대만에 놀러갔었는데 야시장에서 먹었던 지파이가 너무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집 앞 GS25에서 지파이를 팔고 있는 것을 며칠 전 보고 사먹어봤습니다.

 

저는 신상인줄 알았는데 이미 몇 달 전에 출시가 되었던 제품이더라구요. 여기 지점에서 좀 늦게 들여온 것 같습니다.

 

 

GS프레시의 다양한 튀김류

 

 

가격은 2,800원이고 칼로리는 453칼로리로 두개만 먹으면 식사를 한번 하는 칼로리가 되네요~^^;;

저는 SKT여서 할인을 받지 못했지만 KT나 LG 사용자분들은 멤버십으로 5~10% 할인이 된다는 점 !

 

지파이 외에도 순살꼬치, 치즈스틱, 버팔로윙, 핫도그 등 여러가지 튀김류를 구비해놓은 GS25이고

개인적으로 편의점 중에 이런 튀김류가 가장 맛있는 편의점인 것 같습니다.

 

 

더 큰 지파이

 

 

크기는 이렇습니다. 이름에 비해서 그렇게 커보이지는 않는 모습입니다. 제 손이 큰 편이 아님에도 작아보입니다..

그냥 GS25나 미니스톱에서 파는 점보닭다리보다 조금 큰 것 같아요. 크기는 많이 아쉬웠습니다.

 

 

대만과 한국의 지파이

 

 

왼쪽에 있는 지파이는 제가 대만에 놀러갔을 때 먹은 지파이인데요, 사진으로는 잘 느껴지지 않으시겠지만 대만의 지파이는 정말 컸습니다.(너무 기대돼서 한 입 먹고 찍은 사진입니다..) 손바닥을 쫙 편 정도의 크기 ! 

가격도 한국돈 2,000원에 구매했던 기억이 나는데 현지에서의 맛 버프를 제외하더라도 가격과 크기에서 일단 대만 지파이가 압승입니다. ㅜ ㅜ

 

롯데리아에서도 몇 달 전에 지파이를 출시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일단 사진으로 볼 때 크기는 GS25보다 확실히 커보이더라구요. 맛도 궁금해서 나중에 한 번 사먹어봐야겠습니다.

 

 

 

 

그래도 살코기는 실하게 들어있습니다. 어떤 리뷰글에서 살코기가 너무 얇다고 본 적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고기도 뻑뻑하지 않고 맛났습니다. 튀김도 나름 바삭하고 괜찮습니다.

 

후라이드 치킨보다는 살짝 매콤한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그냥 매콤함이 좀 느껴지는 정도기에 자극적인 매운 맛은 아니었습니다.

 

이렇게 GS25 편의점의 더 큰 지파이를 2,800원에 사먹어봤는데요.

맛은 있었지만 기존에 판매되던 다른 닭튀김 제품들과의 차이는 못느꼈습니다. 그냥 조금 더 크고 조금 더 비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음에는 또 먹을 일은 없을 듯합니다. 가볍게 한조각 먹기에 3천원에 달하는 금액은 가볍진 않기 때문에 차라리 치킨을 시켜서 양껏 먹는 게 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한 번 쯤 사먹어볼만 할 것 같습니다.

글 읽어주셔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