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만다리나덕 브리프케이스 추천해요 !

출퇴근할 때 백팩만 매고 다니다가 백팩을 매치하기는 애매한 착장들이 있어 브리프케이스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

요즘 가장 핫하고 많이들 매시는게 요시다 포터인데 구하기가 너무 힘들고 리셀가가 50이 넘더라구요

 

그래서 오랜 시간을 들여 열심히 찾아봤는데 브리프케이스(서류가방 혹은 랩탑백)이 선택지가 많지는 않았어요,,

결국 고르고 골라 만다리나덕의 GRAM GJC01651 제품을 구매했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워 오랜만에 리뷰글 쓰게 되었습니다 !

 

정말 딱 기본에 충실한 검정색의 서류가방이에요 !

너무 각지지 않아서 살짝 캐쥬얼한 느낌이 들어간 나일론 소재의 가방입니다.

그래서 칼정장보다는 저같이 비즈니스 캐쥬얼룩을 즐겨입는 분들께 잘 맞을 것 같아요 !

 

 

 앞쪽 포켓뿐 아니라 안 쪽에도 분리된 공간이 있고, 뒤쪽에도 똑딱이로 여닫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수납 공간이 정말 많아서 자잘한 물건들을 분리해서 넣어놓기 참 좋아요 !

 

 

만다리나덕 GRAM GJC01651 제품의 크기는 아래와 같아요 !

- 40 x 29 x 2.5 (가로 x 세로 x 폭/cm) / 0.45kg

제품명에 gram이 들어간 것부터 아무래도 큰 사이즈가 많이 사용되는 그램을 넣고 다니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 무게도 정말 가볍습니다 

 

제 그램은 15인치인데 충분히 들어가는 사이즈에요

그런데 또 사방이 너무 크다는 느낌은 없어서 노트북 들고다니기 적당한 부담없는 사이즈의 딱 좋은 브리프케이스라고 생각됩니다.

 

판매페이지 발췌

 

30대 남성분들이 쓰기 알맞는 훌륭한 브리프케이스 / 서류가방이라고 생각됩니다.

만다리나덕은 이미 직장인 가방으로 너무 잘 알려진 브랜드이기 때문에 품질도 말할 것 없네요 !

저처럼 20~30만 원선에서 괜찮은 브리프케이스 찾고 계신 남성분들이라면 만다리나덕 GRAM GJC01651 제품 추천드리도록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