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빈폴 니트조끼' 아이보리 울 윈도우 퀄팅 니트 베스트 후기

안녕하세요 ! 2주 전 제 생일에 여친님께서 사주신 빈폴 니트조끼(BC995AO180) 후기 쓰려고 합니다.

추워지는 날씨, 요즘 남녀 불문 조끼 많이 입으시는데 흔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정말 매력적인 아이템이에요 !

 

구매 인증

저는 쿠폰을 먹여 11만 4천 원 가량을 주고 구매했습니다 !

아울렛에서 똑같은 제품을 18만 원에 봤는데 요즘은 확실히 무조건 인터넷으로 사는게 정답인가봐요 ~

 

요렇게 고이 접혀 포장이 돼서 옵니다 ! 정가는 28만 원이라고 써있네요 ~ 역시 빈폴.

이 사진에는 100사이즈로 나와 있으나 제게 작아서 교환을 했어요 ! 그래서 이후 사진들은 모두 105사이즈인 점 알아주시구요 ~ 참고로 저는 172 / 72로 평소 상의 사이즈는 100으로 하면 웬만하면 맞아요 ! 그런데 조끼라서 그런지 작게 나와서 100은 좀 작은 감이 있어 105로 교환해서 입고 있답니다 ~

 

모 100%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입을 때도, 보기에도 정말 따뜻해보여요 !

당연하게도 왼쪽 가슴팍에는 요렇게 빈폴의 로고인 자전거(?)탄 아저씨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

이 아저씨 로고 가격이 적어도 60%는 되는거 같아요 ^^ 그래도 이 아저씨가 있고 없고가 옷의 느낌에 영향을 굉장히 많이 주기에 투자해줄만 합니다 ~!

 

주머니

가슴 부분에는 주머니가 없고 양 옆구리에 이렇게 주머니가 있습니다 ~ 

하지만 보시다시피 안쪽으로는 꿰맴이 되어 있지 않아서 안주머니로는 활용이 불가능해요 ! 그리고 옷 소재 특성상 주머니에 뭘 넣어도 안에서 축축 쳐져 무거운 휴대폰이나 지갑 같은 것도 맘편히 넣어놓기는 어렵겠더라구요.. 그냥 미관상 있는 듯합니다..^^

 

안에 남방 또한 여친님이 사주신 것인데 ! 니트보다 연한 아이보리색으로 톤을 맞춰 연출해봤어요 ~ 여기에 검은 슬랙스를 입으니 과하게 꾸민 것 같지도 않게 아주 만족스럽더라구요 !

 

추운 겨울 따뜻하고 유니크한 조끼 찾으시는 분들 ! 정말 예쁘고 따뜻~~한 빈폴 조끼니트 추천하면서 글 마칠게요 !^^

색상은 제가 소개해드린 아이보리 말고 네이비, 블랙, 브라운이 더 있습니다 !

사이즈는 평소 본인이 입으시는 상의에서 하나 크게 사시면 될거 같아요 ~!

 

글 읽어주셔 감사해요 ~~^^